기술강사 권한과 혜택

홈    >   기술강사    >   기술강사 권한과 혜택
기술강사 권한과 혜택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만의
차원이 다른 지원혜택 그리고 권한

(사)대한네일미용사회의 주인은 K-Nail 대한민국 네일국가대표
기술강사입니다! 강력한 지원과 혜택 그리고 권한으로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에게 최고의 권위와 자부심을 부여합니다.

1. 법률 고문변호사 YK 법무법인 위촉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 표 기술강사님들만을 대상으로 ‘법률 고문변호사’를 위촉해 드립니다. 업무범위와 관련된 행정관청의 단속불안과 법률 적인 문제에 대해서 217명의 법률 전문가로 구성되어 전국 24개의 지사로 네트웍을 가진 우리나라 10대 로펌 중 하나 인 ‘법무법인 YK’를 ‘법률 고문변호사’로 위촉해 ‘K-Nail 대 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님들의 권익과 ‘영업장’을 보호하기 위해 ‘법률 고문변호사’를 위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오직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 에게만 지원되는 혜택입니다.

2.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위촉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직무능력중심시대에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 사를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시행기관 (사)대한네일미 용사회 K-Nail 자격증 시험 심사위원 위촉합니다. 이는 오직 K-Nail 네일국가대표 기 술강사들에게만 주어지는 권한과 자부심입니다.
현재 연간 한국산업인력공단 미용사(네일) 시험에 응시하는 35,000여 명이 국가자격 증을 취득한 후 바로 취업과 창업에 진출하고 있지만 현장에서는 또다시 재교육 과정이 필요하고 이에 대한 비용 부담은 오롯이 원장님들이 떠안고 있는 것이 직면한 현실입 니다. 이러한 폐단의 해결을 위해 학위 ‘미용종합면허’ 취득과정에 K-Nail 자격증 취득과정을 통해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이 배출한 K-Nail 자격증 취득자를 전국 33,000여 네일숍에서 우대하고자 합니다.

3. 뉴엠(학사학위 과정) 사이버 교육기관 실기교수 임용

단속으로부터 자유로운 모든 미용업(각질관리, 왁싱, 속눈썹, 두피관리 등)을 하기 위해서는 현행법으로 ‘미용종합면허’가 있어야 하는데 이의 취득 방법은 학위취득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을 대상으로 자가 영업소에서 실기 실습교 육을 담당하게 함으로써 미용종합면허 및 학위취득 과정을 지 도할 수 있는 뉴엠(학사학위과정) 사이버 교육기관 학위 ’미 용종합면허‘ 취득과정 실기교수로 임용합니다.
이는 오직 K-Nail 네일국가대표 기술강사들에게만 주어지는 권한과 자부심입니다.

4. 학위 '미용종합면허' 취득을 위한 특전 입학

단속으로부터 자유로운 모든 미용업을 위해서는 현행법으로 ‘미용종합면허’가 있어야 하는데 이의 취득 방법은 학위취득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K-Nail 네일국가 대표 기술강사들에게는 뉴엠(학사학위과정) 사이버 교육기관 학위 ’미용종합면허‘ 취득과정 등록 시 실기교육과 K-Nail 자격증 취득 없이 협회 등록 후 뉴엠 ’미용 종합면허‘과정에 입학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합니다.

5. 창업과 자기 발전을 위한 NAILEXPO 부스 무상지원

1998년 10월 15일에 시작된 네일엑스포는 명실공히 네일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으며, 2024년 현재 네일엑스포 코리아, 네일엑스포 대전, 네일엑스포 수원, 네일엑스포 부산, 네일엑스포 광주, 네일엑스포 서울로 시즌별 연간 6회 실시되고 있습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의 창업과 자기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서 협회 활동에 대한 공로와 창업에 대한 아이디어의 참신성과 체계성 등을 통해 선발하여 개인당 250 만원 상당의 네일엑스포 부스 지원 혜택을 부여합니다.

6. 브랜드(젤네일) 창업 지원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K-Nail 기술강사의 남다른 감각과 노하우가 담긴 유니크한 젤 네일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 네일창업경영지원센터와 네일제품 제조사 그리고 네일엑스포가 협력하여 젤 네일브랜드의 기획, 생산, 홍보마케팅 지원, 협회를 통한 다양한 판로지원, 네일엑스포 참가지원 등을 통해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의 젤네일 브랜드 창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

7. 전국 시즌별 NAILEXPO VVIP 라운지 운영 및 전용 게이트 프리패스
입장 및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님들만을 위한
브랜드들의 특별 할인 서비스 진행

전국 시즌별로 진행되는 모든 네일엑스포 현장에서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는 VVIP입니다. 기술강사들은 입장을 위해 긴 대기시간 필요없이 전용 게이트를 통하여 모든 절차없이 무료로 프리패스 입장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네일엑스포에 입장 후에는 편안한 관람과 기술강사님만의 특별한 의전을 위해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 전용 VVIP 라운지를 운영하며, 다과와 푸짐한 선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일엑스포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를 기술강사만의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수 있는 특전을 드립니다.

8. 인증교육 기관 등록

전문성을 요하는 기술분야는 그 분야의 최고 위치인 ’명장‘의 기술자가 있습니다.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은 대한민국 네일미용을 대표하는 최고의 실력과 권위 그리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에게 네일미용 직업교육 인증교육 기관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하여 미용업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과 취업을 위한 준비생들에게 양질의 네일미용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이를 통해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시행기관 (사)대한네일미용사회 네일기술 자격증 시험을 통해 준비되고 역량있는 네일미용인 후배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앞장섭니다.

9. 국민안심숍 등록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은 최고의 실력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그야말로 네일미용의 국가대표입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의 숍을 국민안심 네일업소로 지정하여 국민들이 안심하고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이 운영하는 숍은 국민건강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국민 네일숍으로써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K-Nail 지정 국민안심숍입니다.

10. 美手 KOREA 네일아트 페어 출품 자격 부여

네일산업이 성장해 가는 가운데 단순히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네일 서비스적인 측면 뿐만이 아니라 예술작품으로서의 측면도 계속해서 발전해 왔습니다. 이러한 네일의 예술적인 부분은 K-Nail의 저변확대와 세계화에도 크게 기여한 바가 크다고 판단하고, 사단법인 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美手 Korea Art Fair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K-Nail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에게는 美手 Korea Art Fair에 출품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11. K-Nail 임원 및 전국 지회/지부 임원 활동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15만 네일 인과 3만 3,000여 네일 미용업주의 힘을 하나로 모아 차세대 네일 산업을 설계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적극적인 도전을 해 나갈 것이며, K-Nail이 진정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국민 네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네일미용업의 발전과 모든 네일미용인의 업권 신장과 권익향상을 위한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위한 K-Nail 임원 및 전국 지회/지부 임원들의 역할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아무나 할 수 없는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K-Nail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이 특별한 자부심으로 K-Nail 임원 및 전국 지회/지부 임원으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2. 성결대학교 ‘의료미용전문가’ 과정 등록 50% 장학혜택 입학

우리 사회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복잡 다양해 지는 가운데 네일 미용을 향한 고객의 니즈 또한 단순히 손발톱을 예쁘게 꾸미는 차원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의료미용전문가 과정은 (사)대한네일미용사회와 성결대학교와의 협약에 의하여 현직 의료진과 미용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의료지식과 미용실무의 관계성에 대하여 최적의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네일 인을 위한 의료미용에 있어서 전문성과 함께 현장에서 요구되는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하여 제공합니다.
K-Nail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에게는 성결대학교 ‘의료미용전문가’ 과정 등록시 50%의 특별 장학혜택이 부여됩니다.

13. 성결대학교 일반대학원 ‘프라임대학원’ 1년 과정 우대 입학

(사)대한네일미용사회에서는 네일 산업의 기술 및 실무적 발전 뿐만 아니라 학문적 발전에 대해서도 많은 지원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문적 발전을 통하여 K-Nail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이 네일미용교수로 후대를 양성할 수 있는 길을 열기 위하여 성결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통상 2년 6개월의 정규 석사과정을 단 1년 만에 졸업할 수 있는 ‘프라임대학원’ 1년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는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편성을 통해 미용보건학 석사학위를 1년 4학기 30학점으로 논문 없이 학점졸업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K-Nail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에게는 40%의 장학혜택 우대입학 자격이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