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네일미용사회

홈    >   기술강사    >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직무능력중심시대에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를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시행기관 (사)대한네일미용사회 K-Nail 자격증 시험 심사위원 위촉하고자 합니다.

현재 연간 한국산업인력공단 미용사(네일) 시험에 응시하는 35,000여 명이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후 바로 취업과 창업에 진출하고 있지만 현장에서는 또다시 재교육 과정이 필요하고 이에 대한 비용 부담은 오롯이 원장님들이 떠안고 있는 것이 직면한 현실입니다.

이러한 폐단의 해결을 위해 학위 ‘미용종합면허’ 취득과정에 K-Nail 자격증 취득과정을 통해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님들이 배출한 K-Nail 자격증 취득자를 전국 33,000여 네일숍에서 우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K-Nail 자격증 심사위원으로 위촉하고자 하오니 지원 바랍니다.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위촉신청 방법

1단계 : 위촉 신청서(홈페이지 작성) 제출과 교육 및 발급비2만원 입금
2단계 : 순차별로 진행되는‘K-Nail 자격증 시험 심사위원 교육 이수
3단계 : K-Nail 자격증 심사위원으로 위촉
단, K-Nail자격증 시험 심사위원 위촉은 (사)대한네일미용사회자격검증협의회의 최종 소정에 검증 후 적격자에 한하여 위촉됩니다.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위촉 신청서 작성 안내

1. 대한네일미용사회 홈페이지 접속
2. 메인메뉴에서 기술강사 선택 > 심사위원/실기교수 임용신청 선택
3.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위촉 신청 선택 후 신청서 작성
(심사위원 교육 및 발급비2만원이 입금되어야 위촉신청서 접수가 완료됩니다)
※ 신한은행 100-031-397589 (사)대한네일미용사회 반드시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12.34.56)로 입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