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대한네일미용사회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용인을 위한 위생교육사이트

소개
대한네일미용사회는 전국 15만 네일인과 3만여 네일미용업 영업자의 친목과 권익을 보호하고 이해관계를 대변하며 국민보건 향상에 앞장서는 보건복지부 공중위생 직능단체입니다.
인사말
존경하는 네일인 여러분!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전국 3만 여 곳의 외형적 성장으로 볼 수 있듯이 네일숍과 네일업 관련 종사자들은 나날이 늘어가는 추세이지만 우리는 지금 3년여로 접어드는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감당하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국란의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사업장을 지키며 하루빨리 이 사태가 끝나기를 기원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힘이 되어드리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그렇다고 우리는 코로나19를 이겨낸 이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 없이 맞이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네일미용인들이 속눈썹, 문제성 발톱, 왁싱 등 우리 업에 가장 잘 접목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수익성을 창출해 왔듯이, 반영구화장술의 합법화 도래나 새로운 뷰티서비스의 도입을 통해 특수를 준비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네일미용사회는 엄중한 사명감을 갖고 새로운 집행부 구성으로 저를 비롯한 임원진 모두 업권신장과 권익향상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공중위생과 국민 보건 증진에 앞장서 국민 보건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나아가 대한민국의 우수한 네일미용산업을 전 세계에 알려, 국제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네일미용인들의 명예와 자긍심을 고취시키겠습니다.

학문을 기반으로 미래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전문위원회의 활동으로 네일인재들의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단체와 각 대학 및 기업의 산학협력을 통해 유능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정부기관과 유기적인 협조 체제도 유지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네일미용인 여러분!

우리 대한민국은 코로나19 방역 모범 국가로 이제 곧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이 있기에 우리는 자신 있습니다.
저와 임원진들은 3만 네일인들에 친목과 권익을 보호하고 이해관계를 대변하며 앞만 보고 달려가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대한네일미용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크롬 다운로드
무료교육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