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수원네일엑스포 & K-Nail Contest 성료
수원메쎄 제1전시장에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개최된 수원네일엑스포에는 다양한 네일브랜드 업체가 참가해 신제품과 네일트렌드를 선보였다.
또한 마지막날인 30일에는 대한네일미용사회, 대한네일미용사회 경기도지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k-Nail Contest가 개최되며 수많은 네일 전문가 및 선수들이 참여해 자신들의 기량을 펼쳤다.
30일 K-Nail Contest 행사에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김남수 경기도 정무수석,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시석중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이희정 대회 조직위원장, 대한네일미용사회 강문태 회장, 손휘성 사무총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여러 내외귀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은 30일 ‘2024 K-네일 콘테스트’ 네일수원 개막행사에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K-Nail을 응원하는 축사를 전했다.
염 의장은 축사를 통해 “글로벌 뷰티산업의 ‘태풍의 눈’으로 떠오른 K-뷰티는 세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당당한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네일산업은 성장 가능성이 가장 높은 뷰티산업의 핵심 분야로 꼽힌다”고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창의적 아이디어와 꾸준한 기술 연구로 네일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러분이 있기에 앞으로의 기대감이 더욱 크다”며 “이번 ‘수원 네일 엑스포’와 ‘K-네일 콘테스트’가 네일인의 성장과 도약을 이끄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30일 수원 메쎄 전시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운 대회에 출전한 네일인들은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다양한 상을 수상한 후 기념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성황리에 콘테스트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