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안내

홈    >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결제 안내

대한네일미용사회 0 1606
결제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안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이해 부탁드리며,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환불절차
▶반품된 상품 확인절차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환불 처리 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0 Comments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