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네일미용사회 서울·대전·대구지회, 선한 재능 기부 실천

홈    >   커뮤니티    >   지회/지부뉴스
지회/지부뉴스


대한네일미용사회 서울·대전·대구지회, 선한 재능 기부 실천

대한네일미용사회 0 111

각 지회별 뜻깊은 봉사 활동 나서


◆ 서울

서울특별시지회 송파구 지부에서는 지난 2월 ‘송파구 시각장애인과 사랑나누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그는 앞으로 1년 동안 송파구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 외에도 정기적으로 다양한 봉사를 진행할 것이라 말했다.


이경아 서울특별시지회장(송파구 지부장)은 ”나의 달란트로 힘든 분들을 도와주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을 경험했다. 시작은 소규모로 시작됐지만 앞으로 소문이 더 많이 나서 서울에 계신 분들이 많이 봉사 활동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 이로 인해 서울특별시의 이미지도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며 ”개인적인 바람으로 미혼모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고 싶기도 하다. 네일에 관심이 있는 미혼모들이 네일아트를 전문적으로 배워서 직업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대구


지난 2월 6일 대한네일미용사회 대구광역시지회는 죽곡골든라이프케어 노인전문재활요양원에서 네일미용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대한네일미용사회 대구광역시 지회는 각 대구 지부장, 임원들과 함께 죽곡골든라이프케어 노인전문재활요양원에서 손마사지, 네일케어, 네일 컬러링 등을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를 진행했다.


대한네일미용사회 여은주 대구 지회장은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손마사지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달마다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대전

지난 2월 대한네일미용사회 대전지회에서는 유성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인 ’아담의 집‘에 방문했다. 대전지회상임위원, 지부장들이 모두 모여 네일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다. 


대한네일미용사회 대전지회 관계자는 "앞으로 네일미용을 필요로 하는 분들과 함께 하는 대한네일미용사회 대전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 Comments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