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ail 자격증 심사위원 및 뉴엠실기교수 임용교육, 3월 18일부터 성공적으로 시작해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및 뉴엠실기교수 임용교육이 3월 18일 인천을 시작으로 19일 서울에서 전국 교육 일정이 시작되었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3월 18일 인천상공회의소에서 인천지역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및 뉴엠실기교수 임용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자격검정협의회 김혜영 부회장의 자격증 심사위원 메뉴얼 교육에 이어 강문태 회장의 뉴엠(학사학위과정) 미용종합면허 취득과정 실기교수 임용교육 순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다음날 19일에는 서울 지역의 교육이 세텍(SETEC) 컨벤션에서 진행됐다. 이날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기술 강사들이 심사위원 및 실기교수 임용교육에 참여해 K-네일 자격증과 실기교수에 관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교육에 임했다.
협회에 따르면 이번 심사위원 및 실기교수 임용 교육을 전국 지역별로 실시하여 가까운 지역에서도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이 편하게 교육을 들을 수 있게 진행하는 방식이다.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직무 능력 중심의 시대에 대한민국 네일국가대표 K-Nail 기술강사를 뉴엠 사이버 교육기관 실기교육 교수로 임용하여 ‘미용종합면허’ 취득을 위한 대상자에게는 K-Nail 기술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K-Nail 대한민국 네일 국가대표 기술강사들을 대상으로 자가 영업소에서 실기 실습교육을 당당하게 함으로써 미용종합면허 및 학위취득 과정을 지도할 수 있는 뉴엠 사이버교육기관 학위 ‘미용종합면허’ 취득과정 실기교수 임용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3월 교육일정으로는 내일 21일 안양시에 위치한 성결대학교에서 경기 지역 K-Nail 자격증 심사위원 및 뉴엠실기교수 임용교육이 진행된다. 오는 25일에는 전남, 26일 전북, 31일 부산 에서 진행 예정이며 4월에는 울산, 경북, 충남, 충북, 강릉, 일산, 원주, 제주, 서울, 수원에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시간은 대한네일미용사회 SNS 및 홈페이지,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