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회 2024 간담회 2월 14일 개최
2024년 2월 14일 성결대학교 학술정보관에서 대한네일미용사회 경기도지회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자리에는 이희정 경기도지회장, 김혜영 부천지부장, 중앙회 손휘성 사무총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들과 30여 명 정도의 경기도지회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경기도지회 간담회는 서울, 대전, 부산 등의 지역 지회 간담회 이후 마지막으로 진행 되어진 간담회였다.
이번 간담회는 이희정 경기도지회장의 경기지회부 지회 운영 안내부터, 지회 활성화를 위한 회의로 시작되었다. 자격검정회, 기술강사회, 교육분과 등으로 각 임원진들을 나누어 활성화를 위한 걸음을 새롭게 시작하고 지부장 및 각 지역의 임원진들과 앞으로의 방향성 및 목표를 이야기하고 의견을 나누었다.
이희정 경기도지회장은 “다른 지역에 비하여 경기도 지역은 넓은 만큼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영향력이 그만큼 크다고 생각한다. 각기 맡으신 역할에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고, 다른 부서와도 협업하는 일이 많은 만큼 서로 간의 소통에 부재가 없고 어색함이 없이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지회의 구성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하였다. 특히 2023년 대전에서 진행하였던 대전 박람회 엑스포 하이라이트 영상을 필두로 올해 2024년에도 K-Nail festa 네일 대전이 5월 10일부터 12일간 진행됨을 언급하였다.
손휘성 사무총장은 “올해에는 K-Nail festa 네일 대전에서 갤러리 초대 작가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네일리스트에서 네일 아티스트로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함과 동시에 또한 네일 콘테스트도 경쟁의 장보다는 대회 참가자들의 레벨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으며, 협회에서는 법률 고문변호사 제도추진으로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번 갤러리 초대 작가전 신청 및 문의는 협회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음을 밝히고 이번 경기도지회 간담회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며 말을 마무리 지었다.